1. 배송지연 안내
공지사항과 고객센터 대표 전화시 안내음성에 안내되는 것처럼 일부 브랜드 상품이 품절 후 재입고 중이여서 배송이 지연 되어 물품 수령 못하신 분들이 있으십니다. 입고 후 순차적으로 발송 중이고. 수령 못하시다가 수령 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티움몰은 먹튀 중개사이트도 아니고, 정상적으로 광고 하고 영업 중인 회사입니다. 그러니 공지사항과 상품 상세 페이지 배송안내 문구를 참고 하시어서 물품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개인정보 법 강화로 문자수신에 동의하신 분들만 지연등 안내 문자수신이 가능합니다. 수신 동의안하신 분들은 이점 참고하시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고객센터 전화연결 안내
일부 몰지각한 고객들이 티움몰 상담여직원들에게 욕설과 성희롱 관련된 언어로 인하여 3주전(2018.11.7) 부터 상담 전직원 그만두는 일이 발생되어 관리자 혼자 상담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상담 직원을 구인하기까지 혼자 상담할 수 밖에 없습니다.
통화중에는 당연히 연결이 안되겠죠?? 그러니 전화 안받는 다고 이상한 글 남기는 고객입장을 이해하지만, 본인들 할 말만 기억하지 마시고 고객센터 안내 멘트도 들으시면서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담시간 이외에는 상담 못해드립니다. 저녁 9시 넘어 관리자 핸드폰으로 전화하시는 분들도 삼가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벽 1시넘어 전화나 문자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납득 불가)
3.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 글남기기
안내드린 것 처럼 카카오톡 연동서비스 프로그램 업로드 개발중입니다.
문의글을 남기시려면 구매하신물품의 상품문의로 글 남겨주세요. 확인하는대로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