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등록 시작페이지등록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청바지 l 패딩 l 케이스 l 시계 l 운동화 l 레깅스 l 여성가방 l 트레이닝복
전체카테고리보기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운동화  유아동/용품 디지털/휴대폰 홈데코/문구 여행/식품/취미 주방/욕실 쥬얼리/패션잡화 브랜드
커뮤니티 질문과답변 출석체크 상품평 설문조사 오늘본상품 품절상품입고안내 입금자찾기
베스트 신상품 와우딜
메인 > 커뮤니티 > 스타일존 > 게시글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뮤지컬계 아이돌' 박강현 "성장형 캐릭터로 살기 위해 노력' [화보]  |  스타일존 2020-07-13 10:13:04
작성자  관리자 조회  83   |   추천  1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모차르트!'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뮤지컬 배우 박강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에서 박강현은 여심을 저격하는 치명적 섹시함과 익살 넘치는 포즈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주연 뮤지컬 배우다운 연기력으로 화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5여년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강현은 올해로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모차르트!'에 ‘볼프강 모차르트’로 캐스팅됐다.

그는 “연습을 거듭할수록 모자르트와 나는 상당히 닿아있다. 밤하늘의 별 보기도 좋아하고, 닿을 수 없는 별에 대한 환상도 있으면 우주 끝까지 가고 싶은 열망도 존재한다”며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1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공연에 함께 하게 돼 정말 영광스러운 반면 부담도 느껴진다. 저만의 모차르트를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찾아가고 있다. 덕분에 이 작품을 통해 끈기를 배우고 있다”고 밝혀 박강현이 표현해낼 모차르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박강현은 초등학교 5학년 때 우연히 본 뮤지컬에서 배우들의 호흡, 발성 등 소리에 대한 깊은 매력을 느꼈다. 이 후 꾸준히 노래 부르는 것에 신경을 쓰고 목소리의 강약 조절을 연습해왔다.

노력과 실력 모두 인정받는 뮤지컬계의 아이돌로 통하는 그는 “하나씩 뭔가를 이루어내고 해나가는 과정 자체가 대견해 보일 수 있을 것 같다. ’성장형 캐릭터’처럼 응원하면 응원할수록 쑥쑥 자라는 모습이 기쁘다. 팬들은 내가 열심히 하는 모습 그 자체를 예뻐해 주는 것 같다”며 인기에 대한 겸손한 감사를 전했다.

또 “팬들이 퇴근길에 재미있는 영상을 찍어 편집한 콘텐츠를 본 적 있다. 그땐 몰랐는데 사소한 것 하나하나 나의 서사를 녹여낸 응원 영상을 보면서 감사함을 느끼게 됐다.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내 자리에서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무대 위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뮤지컬 배우라는 직업을 오랫동안 지켜내는 것이 꿈이라고 전한 박강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싱글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