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등록 시작페이지등록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청바지 l 트레이닝복 l 시계 l 레깅스 l 패딩 l 운동화 l 케이스 l 여성가방
전체카테고리보기
커뮤니티 질문과답변 출석체크 상품평 설문조사 오늘본상품 모델채용안내 입금자찾기
베스트 신상품 이벤트
메인 > 회원가입 및 약관동의
JOIN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싸다 (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싸다 (www.wowssa.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이하 ”운영중인 쇼핑몰”이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타 무선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 “운영중인 쇼핑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이용자”란 “운영중인 쇼핑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티움커뮤니케이션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티움커뮤니케이션 패밀리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티움커뮤니케이션 패밀리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티움커뮤니케이션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티움커뮤니케이션 패밀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회원등록 시 부여 받은 ID로 “티움커뮤니케이션 패밀리 사이트”에 자유롭게 접속하기 위해서 티움커뮤니케이션 패밀리 사이트에 접속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 “적립금”이란 “운영중인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가상 화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운영중인 쇼핑몰”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운영중인 쇼핑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운영중인 쇼핑몰”에 송신하여 "운영중인 쇼핑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운영중인 쇼핑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3. 기타 "운영중인 쇼핑몰”이 정하는 업무
  • "운영중인 쇼핑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전 항의 경우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운영중인 쇼핑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 "운영중인 쇼핑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운영중인 쇼핑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 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운영중인 쇼핑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운영중인 쇼핑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운영중인 쇼핑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 이용자는 "운영중인 쇼핑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운영중인 쇼핑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운영중인 쇼핑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운영중인 쇼핑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운영중인 쇼핑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운영중인 쇼핑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운영중인 쇼핑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운영중인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운영중인 쇼핑몰”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운영중인 쇼핑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운영중인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운영중인 쇼핑몰”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운영중인 쇼핑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ㆍ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운영중인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  "운영중인 쇼핑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운영중인 쇼핑몰”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운영중인 쇼핑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운영중인 쇼핑몰” 이용자는 "운영중인 쇼핑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방법의 선택
  • 7. 결제 후 취소관련(주식회사 티움이 운영하는 "싸다구마켓" 쇼핑몰은 도매중개광고 사이트(공동구매 플랫폼 제공자)이기때문에, 도매거래(공동구매)의 특성상 완판이후 재입고 상품일 경우 철회 가능시기가 결제일 이후 62일 부터 재출고 가능여부 확인후 가능하며, 당사자 사전거래 인지 거래로서 그 어떠한 규정보다 우선인 특약사항거래로 인지합니다.(재생산 확인여부시 재생산일 경우 그 시기가 약 1년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제10조(계약의 성립)

  • "운영중인 쇼핑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운영중인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대금 지급방법)

  • "운영중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1. 폰 뱅킹, 인터넷뱅킹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등의 각종 카드
    • 3. 온라인무통장 입금
    • 4. 휴대폰 등 모바일기기를 통한 결제
    • 5. “운영중인 쇼핑몰”이 지급한 적립금
  • "운영중인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의 2(적립금 서비스)

  • "회원”은 적립금을 “운영중인 쇼핑몰”에서 재화등의 구매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적립금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적립금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원칙적으로 적립금 지급일로부터 1년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 “회원”은 적립금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할 경우 적립금을 박탈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시 적립된 적립금 중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의 운영정책에 따라 브랜드몰의 적립금은 독립적으로 운영(적립, 사용, 제한, 소멸)됩니다.

제12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운영중인 쇼핑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및 보관)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운영중인 쇼핑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운영중인 쇼핑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운영중인 쇼핑몰”이 고의ㆍ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청약철회 등)

  • "운영중인 쇼핑몰"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5. 그 밖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청약철회 제한 사유로 정하는 경우
  •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운영중인 쇼핑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청약철회등의 효과)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운영중인 쇼핑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운영중인 쇼핑몰”이 부담합니다.
  •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운영중인 쇼핑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6조(개인정보보호)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필수 입력사항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이메일

    선택 입력사항
    싸다  사이트의 각 정책에 따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운영중인 쇼핑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운영중인 쇼핑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운영중인 쇼핑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 명: 조 대훈 대표
- 소속부서: 총괄사업 부문/ 대표
- 전자우편:
mapqa@naver.com
- 전화번호: 1661-3251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소속부서: 총괄사업 부문/ 대표
- 전자우편:
mapqa@naver.com
- 전화번호: 1661-3251

제17조(운영중인 쇼핑몰의 의무)

  • "운영중인 쇼핑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ㆍ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8조(회원의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운영중인 쇼핑몰”에 통보하고 "운영중인 쇼핑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9조-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 2. 타인의 정보 도용
  • 3. "운영중인 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4. "운영중인 쇼핑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5. "운영중인 쇼핑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6. "운영중인 쇼핑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2조(해외배송서비스)

해외배송이용약관.

  • 회사는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해외배송망을 통하여 매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해외 배송절차를 조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배송의 단계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 1.국내배송단계 :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이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물류센터로 입고되는 시점까지의 단계
    • 2.해외배송단계 : 물류센터 입고 후 해외배송망을 통하여 수취인에게 배송되기까지의 단계
  •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요청인 상태에서는 언제든지 구매계약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중인 상태에서 이용자 변심에 의한 반품은 이용자가 배송비, 결제취소에 따른 일정수수료를 부담하는 조건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배송단계부터는 반품이 불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해외배송이 완료된 상품이 원시적인 하자가 있는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교환 또는 반품을 승인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회사로부터 반품을 승인 받고자 하는 이용자는 객관적인 입증자료를 회사로 송부하여 상품의 원시적인 하자 등 그 사유를 증명하여야 하고, 상품의 하자 등이 증명된 경우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 등 필요경비는 회사가 부담하는 것으로 합니다.
  • 회사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을 승인 받은 경우 이용자는 해외배송 고객센터에 연락한 후, 해당 지역 우체국을 통해 물품을 발송하고, 배송비 등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 상품 구매 시 결제한 예상 해외배송비가 실제 소요된 해외배송비보다 부족한 경우에는 이를 추가결제 하여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계속적인 통보에도 부족한 해외배송비가 6개월 이상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은 회사에 귀속될 수 있습니다.
  •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시 배송국가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관세, 배송국가들이 부과하는 제세금 등 기타비용은 수취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20조(사이트의 연결)

  • 1. “사이트"는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1조(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관련사항)

  • "운영중인 쇼핑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운영중인 쇼핑몰”에 귀속합니다.
  • 이용자는 “운영중인 쇼핑몰”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운영중인 쇼핑몰”에게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운영중인 쇼핑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는 등으로 "운영중인 쇼핑몰”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의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운영중인 쇼핑몰”에 이미지 파일 등을 스크랩하여 게시하였다가 당해 이미지 파일 등에 관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자가 “운영중인 쇼핑몰”에게 위 게시행위에 관하여 소명자료를 갖추어 이의를 제기한 경우, “트라이씨클 패밀리 사이트”는 즉시 당해 이미지 파일 등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2조(게시물)

  • 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글, 서비스의 질문과 대답 등을 포함합니다.
  •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및 질문과 답변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비는 경우
    •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 게시물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저작권 및 기타 권리의 침해 또는 명예훼손, 음란성 등의 이유로 이의가 제기된 경우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임시 삭제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 삭제된 게시물은 다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제23조(분쟁해결)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운영중인 쇼핑몰”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면책조항)

  •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의 서비스 중단 및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일의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중단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해 면책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작동과 회원이 잘못 등록한 정보에 의하여 발생한 손실에 관하여 면책 됩니다.
  •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사전에 심사 하거나 내용을 검토할 의무가 없으며, 그에 따른 일체의 분쟁에 대해서 면책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손해발생인 경우에는 면책되지 않습니다.

제25조(광고게제 등)

  •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6조(재판권 및 준거법)

  • “운영중인 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01. 총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운영중인 쇼핑몰 (
www.wowssa.co.kr) 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회사의 필요와 사회적 변화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PC통신,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타 무선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0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 항목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유형 수집항목
회원가입시 (필수)
- 내국인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이메일
- 외국인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이메일, 외국인등록번호

(선택)
- 아이유무, 아이생일, 아이이름(태명), 아이성별, 닉네임, 프로필사진, 직업, 결혼여부, 결혼기념일, 관심분야, 마케팅 정보수신동의(이메일 또는 SMS), 배송지주소
 
회원의 상품주문시 - 주문자 : 이름, 이메일주소, 핸드폰
- 수령자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정보
- 해외배송대행주문 : 주문자 영문명, 수취자 영문명, 수취자 개인통관고유부호
- 신용카드 결제 : 신용카드 정보, 비밀번호
- 계좌이체 결제 : 은행계좌이체 - 계좌이체은행, 예금주명, 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 증권사계좌이체 : 계좌이체증권사, 예금주명,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
- 가상계좌 결제 : 이메일
- 휴대폰 결제 : 이동통신사, 휴대폰번호, 가입자주민등록번호, 결제알림 이메일, 일반결제 또는 소액결제 비밀번호
- 포인트적립 또는 할인 구매 : 제휴사의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제휴 및 입점문의시 - 웹사이트 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이메일, 연락처
비회원의 상품 주문시 - 주문자: 이름, 이메일주소, 핸드폰
- 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정보
- 해외배송대행주문 : 주문자 영문명, 수취자 영문명, 수취자 개인통관고유부호
- 신용카드 결제 : 신용카드 정보, 비밀번호
- 계좌이체 결제 : 은행계좌이체 - 계좌이체은행, 예금주명, 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번호,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 증권사계좌이체 : 계좌이체증권사, 예금주명,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
- 가상계좌 결제 : 이메일
- 휴대폰 결제 : 이동통신사, 휴대폰번호, 가입자주민등록번호, 결제알림 이메일, 일반결제 또는 소액결제 비밀번호
- 포인트적립 또는 할인 구매 : 제휴사의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이벤트 응모시 - 이벤트 참여 : 이름, 아이디
- 경품 당첨 시: 이름, 아이디, 핸드폰번호, 이메일, 배송지주소, 신분증 사본
서비스 이용시 자동 수집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모바일 서비스 이용시 - 디바이스 아이디
② 개인정보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전화, 팩스, 우편, 고객센터 문의, 상담 게시판,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으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수집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사전에 동의 절차를 거치도록 하겠습니다.
0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 항목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아이핀정보, 핸드폰정보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연락처, 휴대폰번호, 이메일, 배송지주소: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주소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신용카드 정보, 은행계좌 정보, 휴대폰번호 정보 :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 그 외 선택항목: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상품 구매 시, 신속한 결재를 위해 PG사로 결재정보가 암호화 되어 전송될 수 있습니다)

② 비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이메일, 핸드폰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이용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정보 : 주문시의 상품 배송을 위한 이용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휴대폰번호정보 :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③ 서비스 이용 시 자동수집 정보
-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④ 모바일 서비스 정보 수집 이용목적
- 싸다 App알리미 서비스 제공
 
04.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사유 보존 정보 보존 이유 보존 기간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
부정이용기록(ID,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부정거래사유)
※ 부정이용: 타인 ID 도용, 사기, 해킹시도, 게시물 오남용, 기타 서비스 이용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부정 이용 방지 1년
탈퇴회원정보 재가입 기한 제한 30일
이벤트 동의 철회에 대한 기록 이벤트 동의 철회자에 대한 마케팅 방지 1년
이벤트 경품 발송에 대한 기록 경품 수령 관련 분쟁 방지 1년
②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유 보존 정보 보존 이유 보존 기간
관련 법령에의한 정보보유 사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6개월
방문에 관한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05. 제 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0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가 제3자에 대한 제공을 거부하여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제휴서비스 및 기타 부가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제휴업체 이외의 자에게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될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제공 목적, 제공기간, 개인정보보호방안 등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하여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가 변화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공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제공대상 제공 정보 이용 목적
제공받는자
타사제휴사 네이버 - ㈜ 네이버
다음 - ㈜다음카카오
네이트 - ㈜다음카카오
OK캐쉬백몰 - 에스케이 플래닛㈜
신한카드 올댓쇼핑 - 신한카드주식회사
삼성카드 포인트적립 쇼핑 - 삼성카드
하나SK카드 
롯데카드-롯데카드㈜
주문번호, 구매정보(주문자명, 수취인명, 배송주소, 배송 전화번호, 배송 핸드폰번호, 주문상품 정보, 운송장번호) 적립내역 확인, 할인 서비스내역확인, 배송 확인 시 이용
제휴마케팅사 (주)트리플 하이엠
 
주문번호, 구매정보(주문 상품코드, 주문 상품금액) 할인 서비스 내역 확인, 배송확인 시 이용
소셜커머스 제휴사 추후 공지 쿠폰구매데이터,배송정보(주문자명, 수취인명, 배송주소, 배송 전화번호, 배송 핸드폰번호, 주문상품 정보, 운송장번호) 할인 서비스 내역 확인, 배송확인 시 이용
멤버십 제휴사 ㈜KT
㈜SK플래닛
 
카드번호,구매정보(주문번호, 주문 상품금액), 회원명, 카드번호, 생년월일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 내역 확인 시 이용
전자상품권 제휴사 추후 공지 주문번호, 회원명 상품권 사용 내역 확인
입점업체 업체리스트 배송정보(주문번호, 주문 주문자명, 수취인명, 배송주소, 배송 전화번호, 배송 핸드폰번호, 주문상품 정보, 운송장번호) 상품(서비스) 배송, 고객상담 등 정보통신서스제공계약 및 전자상거래(통신판매)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업무의 처리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휴계약 종결 시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 시까지
-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7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e-mail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②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③ 통계 작성 및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④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⑤ 영업의 양수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운영중인 쇼핑몰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도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06.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①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 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ㆍ처리ㆍ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② 위탁업무, 수탁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합니다.

③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위탁업무 수탁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고객센터 운영 티움커뮤니케이션 고객상담, 고객주문 및 배송상담, 고객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 회원정보 수정
실명 확인 ㈜서울신용평가정보 아이핀인증, 휴대폰인증
물류 처리 대한통운 
㈜한진택배
물류 처리 업무, 배송정보(주문번호, 주문 주문자명, 수취인명, 배송주소, 배송 전화번호, 배송 핸드폰번호, 주문상품 정보, 운송장번호)
사은품 발송 티움커뮤니케이션 이벤트 당첨자 및 기타 프로모션 경품 발송
결제 ㈜ LG U+
㈜한국사이버결제
결제 대행 업무
0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①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 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0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쿠키(cookie)란?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웹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이용자의 웹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서 접속에 따른 성명 등 정보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쿠키(cookie) 운용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 게시판 글 등록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0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④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이용자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회원정보』에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회원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재가입유예기간 동안의 재가입 방지 등을 위해 이용자께서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 경과 후에 파기하도록 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 도용 시 대처 방법 안내
"회사는 이용자가 타인의 주민등록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 지체 없이 해당 ID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ID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업체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대책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며, 관리자라 할지라도 이용자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네트워크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전송 시에는 SSL또는 SET으로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전송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 등을 설치하여 시스템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③ 기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을 준수합니다.
11. 링크사이트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웹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2. 게시물
①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13.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4.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내용을 보내실 때 연락 가능한 전화, 휴대폰 번호를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상담시간
싸다(www.wowssa.co.kr) 1661-3251 0504-377-1241 mapqa@naver.com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점심시간 12:00~13:00)
카앤미(www.carnme.co.kr) 1661-3251 0504-377-1241 mapqa@naver.com
       
       
③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④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처 전화 URL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182 http://www.netan.go.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02-3480-3571 http://cybercid.spo.go.kr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1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 명: 조 대훈 대표
소속부서: 총괄업무 부문
전자우편: :
mapqa@naver.com
전화번호: 1661-3251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소속부서: 총괄업무 부문
전자우편:
mapqa@naver.com
전화번호: 1661-3251
16. 비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비회원의 경우도 회원과 동일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17.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18. 광고성 정보전송
① 회사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가.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나. 전자우편의 본문란
-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 각 명시합니다.
- 이용자가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③ 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가.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나. 전자우편의 본문란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 이용자가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④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19.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6년 7월 1일에 변경된 내용이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6-08-11


 
회원가입없이 로그인하는 [SNS로그인]
페이스북 및 구글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시다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SNS 회원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사이트의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SNS회원으로 로그인하시려면 [로그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후 페이스북,구글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세요.